차량용 공기청정기 추천 드립니다. 요즘 좀 답답하더라도 차량문을 열고 달리기에는 미세먼지가 심각합니다. 그렇다고 해서 환기를 안 시킬 수는 없죠.
간단하게 환기시키더라도 외부의 미세먼지가 유입되기 때문에 실내 공기는 더 나빠질 수 있습니다. 그래서 필요한 것이 차량용 공기청정기 입니다.
지금부터 제품들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차량용 공기청정기 추천 베스트5 필터, 센서
1. LG전자 퓨리케어 미니 공기청정기 화이트 AP139MWA 13m³
이 제품은 차안에서도 사용할 수 있고 사무실, 독서실 등 여러 공간에서 휴대하며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제공해서 잔여 배터리, 필터 교체주기 확인이 가능하고 실시간으로 주변의 공기 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공기질이 좋지 않으면 실시간으로 감지해서 주변의 먼지를 흡입후에 청정하게 만들어줍니다. 도서관에서 생겨나는 소음 정도인 30데시벨의 저소음으로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습니다.
500ml 생수 한 병 정도의 무게 그리고 사이즈가 한 손에 딱 들어와서 그립감도 좋습니다. 약풍 모드로 사용시에 최대 8시간까지 사용 가능해서 유모차, 사무실 책상 등에서도 사용하시면 됩니다.
USB로 손쉽게 충전이 가능하고 한 번 완충을 하기 위해서는 4시간 정도 소요되고 그 이후 8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어 휴대하기 간편합니다.
오염도에 따라서 색상으로 공기상태를 바로 알려주기 때문에 휴대가 간편합니다.
- 4단계 안심청정 시스템
- 저소음 작동
- 휴대용 무선 공기 청정기
- 청정 표시등
2. 이지케어 인공지능 차량용 공기청정기 블랙
답답한 차안 공기, 환기를 한다고 해서 해결되는 것이 아닙니다. 왜냐하면 외부로부터 먼지가 유입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오염된 공기를 신속하게 정화해서 청정한 공기로 차안을 가득 채워주는 제품입니다.
스마트 모션 센서를 이용해서 온오프 그리고 청정모드 변경을 손쉽고 빠르게 변경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실내의 오염정도를 확인해서 4단계로 색상을 보여주기 때문에 색상만 봐도 현재 공기의 질을 알 수 있습니다.
플라즈마 클러스터 기술을 활용해서 자연정화가 가능한대요. +와 – 이온을 발생시켜서 정화시켜주기 때문에 처음에 제품 구입 비용 이외에는 유지비용이 들어가지 않습니다.
구성품에 탈부착식 컵홀더가 있어서 집안 또는 차량에서 사용할 수 있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컵홀더 상단연결부위에 제품 하단 가이드홈을 슬라이드 방식으로 맞춰서 연결을 하거나 분리할 수 있습니다.
- 더 편리해진 스마트모션
- 고정밀 센서 탑재
- 실시간 상태 표시 디스플레이
- 플라즈마 클러스터
3. 필립스 고퓨어 7101 시리즈 차량용 공기청정기
몇년전부터 미세먼지가 계속해서 화두가 되어가고 있고 심해져 가고 있는데 무방비로 노출되어있는 것이 현실입니다.
차안 공기를 지켜야 건강을 지켜낼 수 있습니다. 환기를 하거나 차에 타고 내릴때 미세먼지가 차안으로 들어오게 됩니다.
이제 공기질 걱정은 하지 마시고 운전에만 집중하시면 됩니다. 스마튼폰 앱을 이용해서 필터의 사용량과 쾌속 공기청정까지 눈으로 확인하시면 됩니다.
Airmatter app으로 차량안과 바깥의 공기질 비교, 필터 교체시기 알림, 공기청정을 해주거나 환기 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차량의 공기청정도 확인이 가능한 AQI LED Color lamp 기능을 장착해서 좋음, 보통, 나쁨으로 3가지로 나눠서 표시해줍니다.
모드는 고속 & 정상모드가 있습니다. 필터는 2단계로 되어있어 1단계에서는 입자가 굵은 먼지와 반려동물의 털, 먼지 등을 제거하고 필터를 보호해서 수명을 연장시켜 줍니다.
보통 필터는 6-8개월정도 사용할 수 있는데요. 오염의 정도가 심하거나 흡연을 하신다면 그것보다 짧아지게 됩니다.
차량의 바닥이나 장착벨트를 활용해서 기어박스 후면의 팔걸이 또는 앞좌석의 헤드 레스트 후면에 고정사용 가능합니다.
필터 수명이 다하면 간단하게 필터 커버를 열어서 교체해주시면 됩니다.
자둥차 내부 미세먼지와 화학 오염물질을 단순히 환기하면 없어진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요. 창문을 열게되면 외부에서 미세먼지가 더 들어올 수 있습니다.
- 업그레이드 4중필터
- 미세먼지 제거
- 6분만의 쾌속공기청정
- AQI 탑재
4. 불스원 에어테라피 멀티액션 플러스 차량용 공기청정기
H13급의 헤파원단을 이용해서 초미세먼지 집진필터를 탑재했습니다. 차량 안쪽의 공기순환을 촉진하기 위해서 송풍팬을 탑재해서 필터 효율을 끌어올렸습니다.
제품 윗쪽의 RED LED가 깜빡거리면 필터를 교체해야하는 시기가 되어간다는 것을 알려주는 것입니다. 뒷쪽의 커버를 오픈해서 필터 오염정도를 체크하신 후 교체하시면됩니다.
교체주기는 총 360시간으로 하루에 평균적으로 3시간을 사용하고 매일 사용한다고 생각하면 4개월이후에 교체해주시면 됩니다.
해당 제품은 챔버 내에서 스모그 제거 테스트를 마친 제품인데요. 테스트를 시작하고 3분이 지나서 사용하지 않은 챔버에는 변화가 없었지만 사용중인 챔버는 스모그가 거의 제거됐습니다.
물론 해당 실험이 완벽하다고 볼 수 없으며 환경에 따라서 차이가 날수는 있다고 하네요.
- 송풍팬을 장착해서 차량안의 공기순활 촉진
- 필터 교체시기 알람 LED 장착
- 휴대성이 좋은 제품
- 초미세먼지 집진필터
5. 마모스 차량용 미니 공기청정기
차량을 타고 달리는 도로에는 배기가스, 미세먼지, 유해세균 등의 유해물질이 가득할 수 밖에 없습니다.
이 외에도 실내의 공기를 더렵히고 건강에 악영향을 주는 다양한 오염원인들은 아래와 같습니다.
- 카페트, 가구, 실내 장식품 등에서 나오는 화학물질
- 음식물의 부패 또는 발효에서 생겨나는 세균
- 통풍이 되지 않고 습해서 생긴 곰팡이
- 박테리아, 반려동물 냄새, 꽃가루, 미생물 등
고성능의 3단계 필터를 적용해서 국가표준 PM2.5 미세먼지 입자를 막아줍니다. 차량 컵 홀더에 꽂아두면 차안의 공기를 깨끗하게 만들어줘서 항상 기분좋은 드라이빙을 할 수 있습니다.
헤파필터로 먼지를 제거하고 꽃가루나 알러지 물질을 없애줍니다. 활성탄필터로는 생활속에 생겨나는 악취나 담배냄새 등을 없애주고 휘발성 유기 화합물 등을 없애줍니다.
활성 탄소를 이용해서 작은 구멍에 흡착시켜주면서 공기중에 있는 냄새나 가스 등을 제거 합니다. 냉촉매필터로는 새집증후군의 원인이 되는 물질을 제거해줍니다.
집에서 사용하게 되면 실내 공기에 있는 초미세먼지마저 없애서 가족 건강을 지켜주고 화학물질이나, 곰팡이 등의 기관지를 해치는 유해물질을 차단합니다.
요리를 하거나 오래된 가구 등에서 생겨나는 미세먼지 등을 없애줍니다. 올 어라운드 디자인으로 전방위 청정을 해주는 공기청정기입니다.
빠르게 균을 없애주고 악취를 제거해서 실내공기를 쾌적하게 만들어줍니다. 한 번 가볍게 터치하면 전원을 켜고 끌 수 있습니다. 연속 10시간 사용을 하게되면 자동으로 전원이 꺼지게 되어있어서 안전합니다.
USB 전원방식으로 표준 A형과 마이크로 5핀으로 사용할 수 있고 스마트폰을 연결하면 충전할 수 있습니다.
소음을 차단하는 방지커버를 탑재해서 취침할 때 숙면에 방해하지 않고, 아이방에서도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은은한 무드등이 있어 분위기 있고 쾌적함을 제공합니다.
- 3단계 완벽필터
- 360도 올어라운드 공기청정
- 원터치 전원 ON/OFF
- LED 라이트
- 탈취작용
차량용 공기청정기 구매가이드
차량내의 공기질을 올려주기 위해서는 어떤 제품을 사용해야할까요? 짧게 환기시키더라도 외부 미세먼지가 차안으로 들어올 수 있고 차량에서 발생하는 먼지들이 남게 되기 때문입니다.
그럼 고려사항들을 보겠습니다.
1. 필터
어떤 필터를 사용하는지를 살펴보셔야 합니다. 기본적으로 필터는 1개보다는 여러개를 사용하는 것이 좋고 헤파필터와 먼지를 모아주는 집진 필터 등이 있는 것이 좋습니다.
2. LED
운전중에 공기질을 확인하고 싶을때가 있는데요. 그때는 아무래도 색상으로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이 있는 제품이 좋습니다. 숫자로만 표기된다면 아무래도 운전중 주의가 흐트러질 수 있어 위험하기 때문입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