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용냉장고 추천 드립니다. 최근 몇년간 캠핑이 인기를 끌게되면서 관심 가지시는 분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었는데 코로나로 인해서 사람들과 접촉을 줄이기 시작하더니 이제 차박도 더 인기를 끌게 되면서 많은 분들이 찾고 있습니다.
여름에 놀러갔는데 물도 미지근하고 과일이나 들고간 음식이 신선하지 않아서 걱정됐던 적 있지 않으신가요? 아이스박스에 담아가면 아무래도 얼음도 넣어야 하고 녹으면 출렁거리고 물이새고 해서 불편하셨을 겁니다.
차량용 냉장고로 이런 고민을 해결할 수 있어요. 제품 추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차량용냉장고 추천 베스트7 2021
1. 레이나 차량용 대용량 냉장고 26L
야외와 실내에서 모두 사용가능해서 캠핑을 가지 않을때는 가정에서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26리터 대용량 사이즈로 550ml 물병은 25개까지 330ml 캔은 30개까지 2L생수병은 6개까지 넣을 수 있습니다.
성능이 아주 좋은 컴프레셔를 탑재해서 영하 22도까지 냉동이 가능합니다. 집에서 사용하는 냉장고처럼 사용도 됩니다.
LED 디스플레이로 직관적으로 표현해 주기 때문에 누구나 편리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최저 영하 22도부터 영상 20도까지 조정이 가능합니다. 내부 칸막이가 있어 음식을 종류별로 구분해서 정리할때 하시면되고 2중 철제 힌지로 튼튼합니다. 와이드 뚜껑은 한번에 열어서 찾고자 하는 걸 쉽게 찾을 수 있게 도와줍니다.
컴프레셔와 손잡이 위치를 계산해서 콤프레셔쪽은 낮게 디자인했고 손잡이 깊이 그리고 각도를 조정해서 편안하게 이동할 수 있게 무게 중심을 잘 맞춰서 설계했습니다.
- 26리터 대용량
- 자동 배터리보호
- 원터치 작동
- 컴프레서 내장
- LED 디스플레이
2. 알피쿨 DC AC 겸용 차량용 냉장고 25L
25리터 용량으로 적당한 사이즈입니다. 성인 여성도 들 수 있을만한 사이즈와 무게로 자유롭게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SUV가 아닌 준중형 세단에도 싣을 수 있어서 가볍게 캠핑가실 때 좋습니다.
냉장 효율을 유지하려면 도어가드가 잘 처리되어있어야 합니다. 스프링으로 이중으로 잠궈주고 안전고리와 고무패킹으로 효율을 올려줍니다.
문을 열면 자동으로 불이 켜지고 배수구 관리를 쉽게 할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2세대 콤프레셔로 효율, 내구성, 소음을 모두 잡았습니다. 30분안에 영하 10도까지 내릴 수 있어서 식재료를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저전압 배터리 보호설계가 되어있어 파워뱅크 또는 차량에서 이용시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냉장고 전면에 USB 포트를 장착해서 스마트폰, 태블릿 등을 쉽게 충전해보세요.
직관적인 디스플레이로 조작할 수 있고, 전원 연결도 쉽습니다.
- 25리터 수납
- 적당한 사이즈와 무게
- 준중형 세단 트렁크에도 들어가는 콤팩트함
- 효율적 냉장관리 기술
- 30분만에 -10도 도달
3. 테르톤 대용량 다목적 차량용 냉장/냉동고 40L
냉장 기능에 냉동까지 되서 더 편리합니다. 컴프레셔를 이용해서 강하게 냉동 시켜주고 영하 20도까지 냉동해줍니다.
40리터의 크기로 음료, 과일, 채소, 고기 등 여러가지 식품을 신선하게 보관가능하세요.
손잡이를 인체공학적으로 만들었고 대용량이라 무게가 무거울 수 있어 이동식 바퀴를 장착해서 편의성을 올렸습니다.
내부에 열손실방지 처리를 해둬서 전원이 끊겨도 오랜시간 냉장이 가능하기 때문에 아이스박스 대용으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디스플레이가 직관적이라 편하게 사용하시면 되요. 시거잭을 연결하면 차량에서 전기코드를 연결하면 가정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 영하 20도 냉동기능
- DC 12V/24V 겸용
- 에코 절전모드 / 쾌속 냉각모드
- AC/DC 듀얼전압
- 이동식 바퀴 장착
4. 델루체 차량용 냉장고 20L DLC-H22NK
차량에서 가정에서 언제 어디서든 편하게 사용하세요. 차량내에서도 활용 가능합니다. 상태표시등과 LED 표기등으로 쉽게 조작할 수 있습니다.
압축식 컴프레셔를 내장에서 냉각 속도를 더 올리고 외부의 온도 영향은 덜 받습니다. 최저 영하 22도에서 최고 20도까지 조절 가능합니다.
내부칸막이를 이용하면 식재료별로 용도별로 나눠서 정리하실 수 있습니다. 전후 손잡이로 편하게 이동할 수 있고 2중 철제힌지로 고장에 대한 걱정이 없습니다.
- 20리터 대용량 사이즈
- 간편한 원터치 작동
- 자동 절전식 배터리 보호
- 냉장, 냉동, 온장 온도조절
5. 알프스 가정 차량 겸용 냉온장고 20L AL-2000A
해당제품은 냉장기능과 온장 기능이 결합된 모델로 사계절 내내 사용 가능한 제품입니다.
최대 20리터로 충분한 용량이고 손잡이를 이용하면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 냉장기능 4-7도 / 0-4도 초절전 냉장
- 온장기능 55도
- 최대용량 20리터
6. [Kemin] 케민 차량용 가정용 이동식 냉장고 18L/26L/차량용+가정용 어댑터 포함
저소음 설계를 해서 운전할때도 소음에서 자유로운 제품입니다. 독일이 만든 쾌속 냉동기술로 영하 20도까지 순식간에 도달합니다.
한 가지 주의해야할 사항은 제품을 받은 후에 12시간 이상 전원을 켜지말고 두셔야 합니다. 운송 중 흔들려서 냉각제가 다른곳으로 흘러갔을 수 있어서 12시간 이상 두고 다시 제자리로 돌아온 후에 작동하셔야 합니다.
전원을 켜고 나서 15분이 지나면 0도에 도달합니다. 1시간이면 영하 10도에서 16도까지 낮아져서 식품을 신선하게 보관해줍니다.
순환식 온도 잠금으로 외부 기온에 영향을 잘 받지 않습니다.
- 48w 공률
- 영하 20도 ~ 영상 10도
- 압축 냉각방식
7. 툴콘 차량용 이동식 캠핑 냉장고 30L
고효율의 DC 인버터 콤프레셔를 탑재해서 모터 회전을 낮추고 효율은 높여줘서 에너지 소비를 최소화합니다.
영하 20도까지 도달하는데 50분 정도의 시간이 걸리는 급속냉각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배터리 보호 시스템을 장착해서 오랜기간 차량에 둔다고 해도 배터리 방전이 되지 않도록 보호합니다.
캐리어 타입의 손잡이와 바퀴로 수월한 이동이 가능합니다. 앱으로 냉장고와 연결하면 현재 온도나 다른 정보들을 확인할 수 있고 원하는 온도로 설정하거나 전원 온오프를 할 수 있습니다.
- 고효율 DC 인버터 콤프레셔
- 영하 20도까지 50분 소요
- 배터리 방전 방지
- 어플리케이션 제어시스템
차량용냉장고 구매가이드
처음에 언급했던것처럼 요즘 캠핑도 많이 가고 차박도 많이 하시는 편입니다. 요즘은 장비도 많이 좋아져서 더 편리해졌습니다.
아이스박스의 경우에는 잠깐 야외 나들이가기에는 적합할 수 있겠지만 캠핑이나 차박 등에는 더 신선하게 보존하기는 좀 어려워서 부족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겨울철에는 따뜻하게 유지시켜주는 기능도 있어야 좋은데요. 차량용 냉장고를 구매할때 어떤점들을 고려해야 할지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1. 용도
잘 생각해보셔야 합니다. 우선 본인의 캠핑, 차박 패턴을 고려해야 합니다. 여름철에만 가고 겨울에는 안가신다면 굳이 온장 기능이 있는 제품을 구매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그리고 식재료의 신선도나 얼려야 할 정도가 아니라면 냉장 기능 정도만 있는 제품들을 추천드립니다.
만약 겨울에도 자주 놀러가신다면 냉장과 온장이 같이 되는 제품을 구매하시는것이 가장 좋습니다. 여름철에만 다니는데 얼음이나 얼려서 보관해야 하는 식재료라면 냉동 기능이 있는것이 좋습니다.
2. 용량
캠핑이나 차박을 하더라도 음식을 거하게 드시거나 하는게 아니시라면 20리터 정도면 충분합니다. 고기 조금, 식재료, 음료 등을 넣어도 충분합니다. 2,3인 정도가 가시고 많이 안 드신다면 말이죠.
그래도 이왕 놀러가는건데 제대로 구분해서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그래도 30리터 이상은 구매하셔야 합니다. 다만, 크기가 커지는 만큼 손잡이와 바퀴가 달려있어서 이동이 편한제품을 선택하셔야 합니다.
2일정도 가시거나 장거리, 그리고 간단한 식재료뿐만 아니라 후식으로 과일 등을 가득 싣고 떠나신다면 40리터 이상은 되어야 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