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유모차 추천 드립니다. 요즘처럼 추운 날씨에도 그렇지만 산책나갈때 아무래도 신경쓰일때가 있습니다.
혹시라도 우리 강아지가 지나가는 사람에게 피해를 주진 않을까 싶기도 하고 복잡한 쇼핑센터에 갔을때는 누군가와 부딪히진 않을까 걱정되기도 하죠
그래서 필요한 것이 바로 반려동물 유모차입니다.
반려동물 유모차 추천 BEST5 안정성 & 가성비 2021
1. 피콜로카네 반려동물 탄토2 유모차
버튼 하나만 누르면 캐리어를 간편하게 탈부착이 가능한 모델입니다. 이동중에 따로 분리해서 사용도 가능합니다.
한번 눌러주는것으로 바로 폴딩이 가능하기 때문에 들고 이동도 간편합니다.
스프링 서스펜션을 탑재해서 노면이 울퉁불퉁해도 그 진동을 흡수하기 때문에 승차감이 좋습니다.
초강성 알루미늄 프레임으로 충격에 강합니다. 바퀴를 크게 만들어서 쿠션감을 극대화했고 내구성이 강합니다.
발로 살짝 눌러주면 브레이크를 잡거나 놓을 수 있어서 편리하게 고정하실 수 있습니다.
360도 회전바퀴로 자유롭게 방향을 전환할 수 있습니다. 레인커버가 있어서 비가 내리거나 바람이 강하게 불어도 안전합니다.
컵홀더 오거나이저로 음료나 소지품 보관이 용이합니다.
- 캐리어 탈부착
- 원터치 폴딩 시스템
- 스프링 서스펜션
- 초강성 알루미늄 프레임
- 뒷바퀴 제어장치
2. 피카노리 반려동물 프리미엄 이동식 캐리어 유모차 PECA1045
다양한 용도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유모차, 카시트, 하우스, 이동식 캐리어로 사용 가능합니다.
간편하게 손잡이로 들고 이동이 가능하고 차에 실어서 카시트처럼 활용이 가능하며, 집에서는 집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캐노피로 반려동물에게 안정감을 주고 유대감을 높여줄 수 있습니다.
메쉬창이 있어 사방이 가려져 있으면 불안감을 주거나 답답할 수 있는데 개방감이 있어 안정감을 주게 됩니다.
또한 각도를 조정할 수 있어 반려동물의 각각 성향에 따라서 위치 변경을 해줄수도 있습니다.
캐리어 높이를 적정하게 맞춰서 앉아서 밖을 볼 수 있도록 하며 안정감이 있습니다.
손에 착붙는 가죽형 손잡이고 그립감이 좋습니다.
핸들의 각도 조절이 가능해서 본인이 좀 더 편안한 위치를 찾아서 조정후에 운행 가능합니다.
넉넉한 공간을 가진 내부와 수납공간이 충분해서 외출시에 필요한 용품들을 챙겨다닐 수 있으며 음료거치대가 있어 더욱 편리합니다.
프레임에서 캐리어를 쉽게 분리할 수 있어서 여러가지 용도로 활용하실수도 있습니다.
한번의 터치로 접거나 펼 수 있어서 더욱 편안합니다.
꾹 눌러주면 양쪽에 브레이크가 걸리기 때문에 잠깐 서있을때도 좋습니다.
캐리어를 단단하게 잡아주는 서스펜션이 있어 충격도 막아줍니다.
- 양대면 가능
- 각도조절 가능 핸들
- 원스텝 브레이크 시스템
3. 콤펫 반려동물 미리클랜 알파 유모차
이 제품은 사이즈가 좀 있어서 중형견이나 여러 반려동물이 함께 외출할때 사용하면 좋습니다.
한 손으로 쉽게 접을 수 있고 좌우폭이 52cm로 좁은 편이라서 보관이 쉬운 편입니다.
그리고 셀프 스탠딩이 가능하기 때문에 이동이 더 편리합니다.
캐리어를 쉽게 분리할 수 있어서 이동할때 들고 이동하기도 간편합니다.
바람이 잘 통하는 매쉬윈도우를 캐노피와 캐리어에 탑재해둬서 여름철 더위를 잘 먹는 반려동물에게 상쾌함을 선사합니다.
반려동물이 호기심이 많거나 사방이 막혀있는것을 답답해 할때는 캐노피를 열어서 주변을 볼 수 있게 해주면 좋습니다.
다소 소심한 성격이라 낯선곳에 가거나 사람 많은 곳에 가면 불안해 하는 감이 있다면 캐노피를 닫아서 안정감을 주면 좋습니다.
마치 신생아 유모차처럼 부드럽고 단단한 주행감을 보여줍니다. 후면 바퀴의 좌우에 원터치 브레이크가 있어서 가다가 잠시 서거나 세워둘 때 쉽습니다.
앞 바퀴에 서스펜션이 탑재되어있어서 노면에서 올라오는 진동을 흡수하고 없애서 승차감이 편안합니다.
캐리어 커버 분리가 쉽기 때문에 자주 세탁해서 청결을 유지할수도있습니다. 목줄 또는 하네스에 연결이 가능한 세이프티 벨트가 있어서 갑자기 유모차에서 뛰쳐나가거나 하는 등의 행동을 미연에 방지합니다.
- 원터치 1초폴딩
- 셀프 스탠딩
- 캐리어 간단분리
- 에어쓰루 시스템
- 부드러운 핸들링
- 세이프티 벨트
4. 크로노 프리미엄 분리형 애견유모차
내구성이 강력한 인조가죽 핸들로 적용되어 고급스럽고 한층 더 오래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UPF 50+ 자외선 차단 원단을 적용해서 햇빛이 강력한 여름철에도 외출이 걱정되지 않습니다.
바스켓을 쉽게 붙였다 뗄 수 있는데요. 캐리어 또는 카시트로도 활용이 가능합니다.
단단한 알류미늄 프레임을 사용해서 가볍고 내구성이 좋습니다.
3단으로 접히기 때문에 아주 작은 사이즈로 만들어서 보관하실 수 있습니다. 4개의 바퀴에 모두 볼베어링이 적용되서 주행이 한층 더 부드럽습니다.
양쪽 버튼을 누르면 총 10단계로 핸들의 각도 조절을 하실 수 있어서 본인이 편안한 각도를 적용해서 다니실 수 있습니다.
후면 바퀴에 브레이크 연결바를 탑재해서 한 번에 멈출 수 있습니다.
수납바구니 탈부착이 가능해서 소지품이 있을때는 붙이고 없어서 가볍게 나가고 싶을때는 떼낼 수 있습니다. 수납바구니 내부에는 컵홀더 공간이 별도로 있습니다.
캐리어 안쪽의 방수패드는 분리가 가능한데요. 반려동물이 안에서 실수를 했을경우 새는것을 막아주고 2cm 정도의 두께로 쿠션패드를 넣어놔서 푹신함을 제공합니다.
안쪽에 길이조절을 할 수 있는 안전목줄을 2개 구비해서 더 안전하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 가죽핸들
- 자외선 차단
- 분리형 바스켓
- 3단 폴딩 프레임
- 10단계 각도조절 핸들
- 방수패드와 쿠션패드
5. 콤비 콤펫 미리미리 라이트 펫카트
세로접이식 퀵폴딩 기술로 순식간에 폴딩이 가능하고 3.9kg의 가벼운 무게로 들고 이동이 쉽고, 좁은 공간에도 보관이 가능합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하기도 하고 오래되기도 한 유아용품 브랜드중에서 콤비라는 브랜드가 있는데요.
반려동물 전용 브랜드로 콤펫을 만들었습니다. 1957년도부터 시작했다고 하니 아직 반려동물이라는 개념이 생기기도 전부터 시대를 앞서갔네요.
한가지 더 자랑할만한 점은 OEM방식으로 제품 생산을 맡기는 것이 아니라 직접 자체공장에서 하나하나 제조한다고 합니다.
안전에 가장 신경을 쓴 것이 신생아 유모차인데요. 그것만큼 신경을 썼습니다. 8개의 바퀴를 탑재해서 무게중심을 탄탄하게 잡아주고 안정성을 줍니다.
캐리어를 스냅버튼으로 결합해뒀기 때문에 탈착이 매우 쉬워서 세탁도 편리하게 하실 수 있습니다.
- 폴딩 그리고 셀프 스탠딩
- 알루미늄 프레임
- 통기성 좋은 캐노피
- 1초 원터치 폴딩
- 3.9kg 무게
반려동물 유모차 구매가이드
반려동물 유모차를 구매하시려면 여러가지 생각해야 하는 부분들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는 반려견이 이용하게 될텐데요. 그 부분을 고려해보겠습니다.
1. 안전성
당연히 안전이 최고입니다. 안전을 위해서는 당연히 제품 하나하나 확인해봐야합니다.
프레임의 경우 알루미늄 소재로 만든것이 좋습니다. 왜냐하면 가볍고 단단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반려동물이 놀라거나 관절에 무리가 갈 수 있으니 당연히 서스펜션이 있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갑자기 뛰쳐나가거나 아니면 낙상할 수 있으니 안쪽에 안전벨트나 목줄 등을 연결할 수 있는 고리가 있는 것이 좋습니다.
쉽게 브레이크를 잡을 수 있어야 잠시 세워두거나 내리막길을 내려갈때 좋습니다.
2. 캐리어
캐리어의 높이는 적절해야 합니다. 너무 높으면 반려견이 계속 서 있어야 하고 낮으면 위험하기도 하고 앉아있어야 안전합니다.
반려견이 고개를 내밀 수 있는 정도의 높이라면 괜찮은 편입니다.
3. 편의성
이 외에 컵 홀더가 달려있다면 견주가 산책을 시키면서 편안하게 음료를 마실 수 있어서 좋습니다.
그리고, 짐을 싣을 수 있는 공간이 있다면 산책 나갔다가 가볍게 장보고 오거나 용변을 치울 수 있는 용품들을 들고 다닐 수 있어서 좋겠죠?
그리고 원터치로 폴딩이 되는것이 좋고 가벼워야 좋습니다. 짐이 있는 상태에서는 아무래도 한번에 할 수 있는게 좋겠죠. 그리고 캐리어랑 프레임이 분리되어야 계단등을 이동할때 따로 분리해서 들고 이동이 가능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