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드라이어 추천 드립니다. 요즘엔 정말 다양한 가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그만큼 드라이기 같은 경우에도 다양한 기능을 하는 스타일러 같은 제품들까지 많이 생겨났습니다.
요즘 여자분들에게 최고의 인기라면 다이슨 에어랩을 꼽을 수 있는데요. 아무래도 가격대가 있다보니 사용하면 좋긴 하지만 부담스러워 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그래서 가장 인기있는 제품부터 시작해서 가성비 모델까지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헤어드라이어 추천 TOP5 2021 인기모델부터 가성비까지
1.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볼륨 앤 쉐이프 고데기 HS-01
드라이를 매일 하다보면 열에 의해서 모발이 손상되기도 하고 원하는 스타일링이 되지 않기도 하는데요. 볼륨 앤 쉐이프는 말 그대로 머리에 볼륨감을 주고 모양을 내주기 위해 개발됐습니다.
30mm 에어랩 배럴을 사용하면 자연스러운 풍성한 컬을 오나성해줍니다. 시계방향 반시계방향이 있어서 대칭컬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프리스타일링은 촉촉하게 젖어있는 머리를 말려줍니다. 최고 11만 rpm으로 회전하며 최대 3.2kP의 압력을 만들어 낸다고 합니다.
일반적인 드라이는 조절하는대로 뜨거운 바람이 나오기 때문에 머리에 손상이 갈 수 있는데요. 열제어를 통해서 초당 40회 바람의 온도를 재면서 150도 이하의 온도로 내보냅니다.
열을 통해서가 아니라 바람으로 모발을 자연스레 감아주면서 웨이브를 만들어줍니다.
드라이를 하면서 동시에 스타일링을 해주기 때문에 머리에 손상이 없습니다. 코안다 효과를 이용해서 헤어를 브러시 표면으로 땡기고 모발의 방향으로 바람을 불어냅니다.
맞춤형 보관케이스가 있는데요. 다이슨 에어랩 기기와 툴을 보호하면서 편리하게 수납해줍니다.
- 30mm 에어랩 배럴
- 프리스타일링 드라이어
- 다이슨 디지털 모터 V9
- 코안다 효과
2. JMW BLDC 항공모터 헤어 드라이기 M3001A 1500W
아침에 머리 말리기 힘드시죠? 잠은 좀 더 자고 싶고, 일어나서 머리는 감았는데 머리는 빨리 마르지 않아서 축축한 상태로 외출하신적도 있으실 거예요.
JMW의 헤어드라이어는 전국의 헤어샵에서도 사용한다고 하네요. 미용실에서 머리 말리면 이상하게 빨리 말랐었죠? 그 비밀이 여기 있었네요.
BLDC 항공모터를 장착해서 일반모터와는 결이 다른 센 바람을 내보내서 건조시간이 두배이상 줄어듭니다. 집중노즐이 있어서 바람을 더 세게 내보내면서 스타일링을 할 수 있습니다.
머릿결 손상을 최소화하기위해서는 냉풍으로 말려주면 좋은데 일반적으로는 계속 버튼을 눌러야 하는데 반해서 푸쉬 락 버튼이 있어서 자동으로 나오게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대개 냉풍 사용시 미열이 나오는경우가 있는데 완벽히 막아주어 냉풍만 나오기 때문에 모발 수분 유지에도 좋습니다. 진주펄 코팅을 해둬서 염색약이나 기타 다른 것에 이염이 되면 어떻게 하나 걱정할 필요없습니다.
- 모발에 수분막 형성
- BLDC 모터 장착
- 파워 노즐디자인
- 바이메탈과 온도퓨즈를 이중으로 적용
3. 유닉스 아이온 헤어드라이어 UN-B1611 1600W
파워모터를 탑재해서 정말 강한 바람을 뿜어냅니다. 이온 에센셜 케어로 머릿결 손상을 걱정할 필요없이 안정적인 바람을 제공해 부드러운 머릿결을 만들어줍니다.
모발 상태에 따라서 바람의 온도를 조절하고 속도를 조절할 수 있어 헤어 손상을 줄이고 스타일링을 더 자유롭게 합니다.
접이식 손잡이를 차용해서 수납도 간편하고 여행시에 휴대도 더 편리합니다.
- 파워모터 장착
- 이온 에센셜 케어로 모발 손상방지
- 사용자 편의에 좋은 그립감
- 이중 안전장치 내장
4. 필립스 센스IQ 헤어 드라이기 BHD628/09
우리가 드라이할때 모발의 상태에 따라서 온도가 차등적으로 변하게 되는데요. 보통 그냥 지정한 온도로 계속 내보내기 때문에 한 번 손상된 모발을 계속 손상된 상태이거나 더 나빠지게 됩니다.
센스 IQ 디지털 센서를 활용해서 드라이 사용하는 동안 머리카락 표면의 온도를 최대 4천회 측정해서 온도를 조정합니다. 이를 통해 맞춤 온도를 내보내서 머릿결 속의 수분을 최대 90% 보호하게 됩니다.
하이토크 모터와 팬 디자인으로 인해서 기존보다 20% 더 빨라진 드라이 퍼포먼스를 보여줍니다.
라이트업 디스플레이에 드라이온도 3가지, 스피드 2가지를 보여줍니다. 젠틀로 하게 되면 과열을 막아주고 머릿결을 케어해주고 드라이 모드는 일반 모발용입니다. 패스트는 온도를 올려서 빠르게 마무리 해줍니다 .
모발의 큐티클을 닫으면서 표면을 정돈해주기 때문에 머릿결이 더 좋아집니다. 최적의 기류 및 바람세기를 내보내는 드라잉노즐, 1mm의 정교한 가로형 노즐로 멋진 연출을 해주는 스타일링 노즐, 풍성한 볼륨과 웨이브 스타일을 만들어주는 볼륨 디퓨저가 있습니다.
- 모발의 컨디션에 맞춘 바람
- 최대 90% 모발속 수분보호
- 스마트한 드라이 솔루션
- 손쉬운 맞춤형 헤어케어와 스타일링
- 3가지 노즐로 다양한 스타일링 연출
5. [쿠팡 직수입] 샤오미 아이오닉 헤어드라이어 CMJ01LX3 1800W
머리 말리는데 건조한 모발이라면 정전기가 일어날 수 있는데요. 음이온으로 관리해줘서 탄성과 부드러움을 줍니다.
내장되어있는 응축바늘이 공기중의 수분을 응축시켜주면서 미세한 수분 이온으로 만들어서 뿌려줍니다. 이 수분이 머리카락에 닿아서 정전기를 줄여주면서 머릿결을 좋게 만들어줍니다.
내부에 별도의 통로를 만들어서 수분이온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합니다. 주변의 온도를 측정해서 모발이 뜨거워지는것을 막아줍니다.
송풍구를 크게 만들어서 소음은 대폭 줄이고 바람은 강하게 만들어서 모발을 건조해줍니다.
회전속도는 2만 rpm이고 이중으로 처리되어있는 마그네틱 노즐이 있어 스타일링이 가능합니다. 과열되는 경우에는 스스로 전원을 막아줍니다.
마그네틱 노즐은 360도 회전이 가능해서 머리를 빠르게 건조시켜줍니다.
디자인이 모던하고 미니멀 하기 때문에 어디에 두던 잘 어울립니다. UV코팅이 되어있어 먼지 그리고 긁힘에 강합니다.
- 이온으로 머릿결 보호
- NCT 스마트 온도제어
- 360도 노즐 자유회전
헤어드라이어 구매가이드
우리가 매일 사용하지만 생각보다 구매할때 별로 신경을 안 쓰고 구매하는 가전이 무엇일까요? 그건 바로 헤어드라이어 입니다. 단순하게 머리를 말리는 가전이라고만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는데 건강한 모발을 위해서 꼭 고려해야 할 부분들도 있으니 미리 알아두시면 좋습니다.
그리고 바쁜 아침 좀 더 빨리 머리를 말릴 수는 없을까란 생각을 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두피를 잘 말려주고 싶은 분들도 계실겁니다.
가격대는 정말 천차만별인데요. 위에서 제가 추천해드렸던 다이슨 에어랩의 경우 50만원 전후의 가격이고 저렴한 제품들은 1,2만원대도 있습니다.
1. 바람세기
이 부분은 중요한 부분입니다. 왜냐하면 바람의 세기에 따라서 머리카락을 말릴 수 있는 시간이 줄어들 수 있기 때문입니다.
예전에는 미용실에서만 사용하던 헤어드라이기 모델들도 시중에서 쉽게 구할 수 있기 때문에 미용실에서 머리 말리는 것처럼 빠르게 건조하실 수 있습니다.
2. 모터
대부분의 모터를 사용하는 가전에 BLDC 모터가 들어있다면 추천해볼만 합니다. 내구성도 좋고 효율이 높으며 소음까지 적기 때문입니다.
일반적인 모터에는 Brush를 사용하는데 그렇게 되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마모가 생겨나게 됩니다. BLDC 모터는 전자기장으로 작동하기 때문에 반영구적 사용이 가능합니다.
3. 온도조절
이 부분은 매우 중요한 부분입니다. 온도와 바람을 따로 조정할 수 있는 제품이 아무래도 여러모로 사용성이 더 좋습니다. 그리고 오랜 시간 뜨거운 바람으로 머리를 말리는 경우 머리카락이 손상될 수 있기 때문에 냉풍 버튼이 있는게 좋고, 버튼을 누르고 있어야 나오는것도 있지만 고정으로 내보내는 것도 있으니 편의성에 따라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